티스토리 뷰
12경기를 연속 풀타임 출전으로 최강 수비를 보이고 있는 김민재 선수는 11월 5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의 지그날 이두나 파르크에서 열린 도르트문트와의 2023~24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0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무실점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후방에서 빠른 판단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수비력을 보여주었고, 팀은 해리 케인(30)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4-0으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독일 라이벌팀 도르트문트 완벽수비 김민재, 출처 유튜브 동현kldh)
뮌헨 vs 도르트문트 4:0 완승
김민재(26·바이에른 뮌헨) 선수는 도르트문트의 강력한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냈습니다. 다요 우파메카노(24) 선수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경기 중간 혼자서 수비를 책임져야 했지만 그는 자신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 냈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11월 5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의 지그날 이두나 파르크에서 열린 도르트문트와의 2023~24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0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무실점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후방에서 빠른 판단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수비력을 보여주었고, 팀은 해리 케인(30)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4-0으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스포츠 통계 사이트인 '소파스코어', '풋몹'은 김민재에게 평점 7.5점을 주었습니다. 그는 경기 내내 수비진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패스 성공 74회(성공률 91%), 경합 성공 5회, 걷어내기 5회, 블록 2회, 태클 성공 3회 등을 기록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중요한 경기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준 김민재 선수는 팀과 자신의 자존심을 지켜냈습니다. 도르트문트 원정에서 승리를 거둔 바이에른 뮌헨과 김민재 선수의 다음 경기는 안방에서 갈라타사라이와 대결하게 됩니다. 또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가 종료된 후에는 하이덴하임과 분데스리가 11라운드 경기를 준비하게 됩니다.
축구 하이라이트 더 보기